2025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 여수 8월 1일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이 열리는 가운데, 인기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2 출연자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가 여수에 찾아온다.

2025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 여수 8월 1일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의 여수 공연은 오는 8월 1일,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엑스포장 스카이타워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서울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역가왕2의 특별 무대로서, 여수에서 열리는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의 주요 공연 프로그램인 레드 데이 무대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여수 공연에는 현역가왕2에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최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최수호, 강문경, 김중연, 윤준협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들은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대표 무대들을 재현하는 것은 물론, 오직 콘서트 현장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현역가왕2 전국 투어 in 여수 공연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인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현재 예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빠른 속도로 티켓이 판매되고 있다.

한편,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KMIF)은 K-팝, K-트로트뿐 아니라 K-재즈, K-밴드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동시에, K-푸드를 포함한 다양한 K-컬처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축제다. 축제는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8일간 펼쳐지며, 여수엑스포장 일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